샬롬^^
주님의 사랑으로 문안드립니다.
주님께서 모든 가정들을 눈동자처럼 지켜주시길 기도합니다.
‘코로나 19’ 가 휴스턴 지역에 지역사회 감염으로 확장됨에 따라 대응단계를 한단계 더 격상하게 되었습니다.

(1) 현재 진행되는 코로나 19에 관련된 주의 사항은 계속됩니다.
①손을 깨끗이 씻고 (20초이상) ②손소독제 사용 (예배실 입장시 반드시 사용)
③기침은 옷소매에 ④악수보다 목례를 ⑤서로 서로 배려하고 기도해 주기
(2) 코로나19감염 지역(한국포함)을 다녀오신 경우는 2주간 자가 격리합니다. 그리고 코로나 19 감염지역(한국포함)에 거주하신 분이 방문하신 경우, 그분들 역시 2주간 자가격리를 부탁드립니다
(3) 주일 예배시 원하는 분들은 누구나 마스크를 착용하고 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
(4) 주일예배에 참여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주일 온라인 라이브 예배를 제공합니다.
(5) 수요찬양예배, 토요아침예배는 3월 28일(토)까지 일시 중단합니다. 주중 새벽기도회(화,수,금)는 진행됩니다.
(6) 면역이 약한 교인들(유아유치, 70대이상, 환자등)은 주일예배를 가정에서 드리도록 권고합니다.
(7) 주일예배후 바로 해산합니다.
(8) 주일점심식사는 당분간 중단합니다.
(9) 3월 29일 주일에 예정되어 있는 온가족 야외예배는 취소합니다.

(10) 주일예배 전,후에 본당 및 교육관 내 자체 방역을 실시합니다(모든 문 손잡이 소독 포함).
(11) 주일에 교회를 처음 방문하신 분들은 개인정보(이름과 전화번호)를 확인후 입장합니다.
(12) 나라와 민족을 위해서 새벽5~7시, 저녁9~10시중 시간 가능하실 때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이상의 지침은 상황에 따라 언제든지 변경가능합니다. 이 어려운 시기를 지혜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그리고 온 교회가 주안에서 하나되어 적극적으로 협력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추가로 대응해야 할 상황이 생기면 계속해서 문자를 통해서 다시금 공지하겠습니다.
“입술의 열매를 창조하는 자 여호와가 말하노라 먼 데 있는 자에게든지 가까운 데 있는 자에게든지 평강이 있을지어다 평강이 있을지어다 내가 그를 고치리라 하셨느니라”(사57:19)

휴스턴 사랑의 교회 당회에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