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의 사명, 즉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으라’는 주님의 지상명령을 수행하기 위해서 교회는 성도들을 훈련하며 세상에 나가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만들어 가야 합니다. 이것은 하나님 나라가 이 땅에 이루어질 때까지 계속 되어야 할 교회의 존재목적입니다.

■ 국내선교
(1) 지역선교
1) 지역내 한인들이 주로 모이는 곳을 중심으로 복음을 전합니다(소그룹중심의 전도, 일대일전도 등)
2) 지역의 필요를 살피고 교회가 도울 수 있는 범위내에서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합니다.

(2) Campus 선교
지역내에 있는 대학을 중심으로 청년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주의 사랑을 나눕니다.
현재 휴스턴대학교에서 월1회 모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3) 도시선교 – 휴스턴내 어린이선교
휴스턴 내에 있는 어린이들(150명이상)에게 한달에 한번씩 주의 사랑을 전하고 주의 은혜를 나눕니다. 점심을 제공하고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전달합니다. 그리고 교회학교 2세 자녀들이 참여하여 복음을 전합니다. (매년 봄에 Crawfish Boil 행사를 함으로 선교기금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해외선교
(1) 후원 및 중보기도
순별로 자매결연된 9개의 해외선교지를 각 ‘순모임’에서 후원하며 선교사님과 사역을 위해 중보기도하고 있습니다.

(2) 선교지역 개발
현재 후원하는 선교지역외에 새로운 선교지역을 개발하고 집중하여 선교사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3) 단기선교
해외선교지에 단기선교팀을 파송하여 선교사님들의 사역을 돕고 하나님 나라 확장을 함께 이루어가는 기쁨을 누리려고 준비중입니다.